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을철 추석 주요 질병 BEST3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7:06


    무더웠던 날씨가 점점 좋아지면서 가을이 찾아왔음을 실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거의 매일 건강 꽃나무에서는 가을철인 추석에 특히 주의해야 할 주요 질병 3개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



    추석이라고 하면 역시 성묘입니다.성묘를 하기 위해 벌초를 하는 중에 많은 사람들이 야생 진드기에 노출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아무 대책도 없이 풀숲에서 벌초를 하는 경우, 성묘를 하는 경우, 쓰쓰가무시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쓰가무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풀이 많은 곳에 갈 때는 긴팔 옷을 착용하고 진드기피제를 미리 뿌리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병 리케차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조하세요!https://blog.naver.com/kahp_blog/22개 354424788




    >



    추석에는 다른 때보다 특히 맛있는 sound 음식을 많이 먹게 됩니다.추석(음력 8월 15일)에 갑자기 많은 양의 sound식을 섭취하게 되면 다양한 질병에 노출될 수 있지만 그 중 치주 질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다과, 송편 등 당분과 점성도가 높은 sound 음식은 추석에 필수인데, 이러한 sound 음식이 치아에 닿으면 잘 빠지지 않습니다.잇몸 사이에서도 나쁘지 않고, 치아 사이에 낀 sound 식물, 세균 등이 풍치와 같은 치주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섭취 후 취침 전 치약을 통해 구강 내에 치구와 치석 세균을 없앨 필요가 있습니다.


    치주 질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조하세요!https://blog.naver.com/kahp_blog/221338117450




    >



    추석(음력 8월 15일의 얼굴이나 명절(명절)에는 많은 소 음식을 소의 가족과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그 많은 소음식은 모든 손으로 직접 요리를 하기 때문에 요리를 하는 사람들의 손목이 결코 건강한 상태로 보이지 않습니다.장시간 손목을 구부리거나 휘어지며 요리를 하는 자세에 따라 여성이나 노인은 특히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손목 통증과 저림 증상으로 인해 운동마비 증상까지 올 수 있는 손목터널 증후군을 대비하세요.


    손목 터널 증후군 관련 자세한 스토리웅링크을 참고하세요!https://blog.naver.com/kahp_blog/22개 323034868



    오거의 매일 건강 날씨에서는 가을철인 추석에 특히 주의해야 할 주요 질병 3항목에 대해서 일러주었습니다.모두가 함께 보내는 즐거운 추석(음력 8월 15일의 얼굴에 소가족의 몸을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원인과 증상, 치료법 이에노우하우에 대해서 잘 숙지하고 있으면 누구보다 잘 갖추고 가르칠 수 있습니다.증상별 링크를 참고하시고 건강한 몸을 지켜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