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염증과의 전쟁 웰카페 웰까페/얼굴 단순포진.두통. 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4:25

    >


    20일 9.4.7. 웰 카페, 철쭉을 보면서 차 한잔...웰 카페 건강 뉴스!고개를 돌리어 위를 보다 그 자세는 목 양쪽 가슴 쇄유 돌근에 안 좋을 거에요. 누적된 독소가 좋지 않은 제 몸을 공격해요.


    >


    가슴사슬 유돌근은, 목·머리를 움직이는(감대·넘김) 근육. 갑상선을 보호하는 근육면역역할. 옆으로 돌렸을 때 귓가에서 쇄골까지 툭 튀어올라 과인온 근육. 담흉쇄 유돌근 쇄골지(위 그림)는 앞머리. 이통 유발 전흉쇄 유돌근흉골지의 증상(위 그림 붉은 원)은? 목에는 통증이 없고. 뻣뻣한 목의 증상 안면 신경통 긴장성 두통경두통. 두부, 특히 후두부(다성측).정수리(두상)의 통증. 얼굴, 볼, 눈 주위의 통증. 경동맥으로의 장발 유발로 고혈압 발병. 뇌혈행장의 어린이 턱관절. 현기증. 멀미의 발한 땀, 결막발적, 과다루분비 비염. 시야가 흐릿하다. 두 가지로 보이는 증상 눈의 피로. 시력 저하. 안검하수(눈꺼풀에 항상 눈이 부셔). 잠자는 눈, 가슴쇄 유돌근에 과도한 자극입니다.파의 폐색으로, 얼굴이 부어, 피부에 발진.부비강염(축농증). 치조농루(치은염증) 단순포진 감염 발병.오심(위에 침울함).식욕부진 계단을 오를 때 넘어질 경우 발생.심하게 마른 기침. 그 원인은 높은 베개. 스트레스. 머리를 돌려 위쪽을 주시하고 있는 풍속적 자세. 과소리 후 근육 피로.이 이야기를 많이 하고, 졸고, 음식을 즐기는 사람에게 많이 발생. 교통사건 수충격. 견갑거근(肩). 경추 후부 근육의 판상근. 반극근. 승모근의 영향으로 발병 전망. 어깨. 목이 아프고 가슴 으스러진 젖이 욱신욱신 아플 것 같아!


    >


    흉쇄 유돌근 흉골지의 아픈 부위.■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수십 년 휘어진 자세. 스트레스 몸이 피곤하면 흉쇄 유돌근의 근육이 긴장 경화되면서 점점 길이가 짧아지고 두꺼워지고 좌우로 돌아가는 범위가 제한되며, 또 근육섬유 사이에서 신경. 혈관.이다파선이통과하는데나쁘지않게먹으면서근육에수분이빠져깨끗하지않고오래된고무줄처럼탄력. 유연성이 떨어져 수축, 석회화 되어 근육에 무리한 수축. 이완으로 어깨와 목이 제일 먼저 뻐근하고 점점 퍼져나가서 나쁘지 않은 게 신경. 혈관. 이 다파선이 압박되어 통증이 유발. 위흉쇄유돌근은 얼굴의 신경에 연결되어 있어 목의 통증보다 얼굴주변에 통증 유발!나쁘지 않고 자제이며 거의 유사한 증상 발현. 염증/질병과의 전쟁 개시!


    >


    웰카페 진달래 질환의 종류별 웰카페 건강뉴스! 하나 혈관질환은 혈관에 독소가 배출되지 않고 누적돼 그 부위에 병이 생기는 것. 미세 먼지 등의 배출.2. 세균성 질환은 바이러스. 곰팡이 등으로 인해 발생. 가는 소금기 부족3. 근육 질환. 수분 부족.4. 뼈 골절. 사건. 나의 질환은 어느 부위에 해당? 원인을 찾아내고 그 처치의 비결을 달리해야 합니다. 병의 원인 극복 사례에 대한 건강 소식을 전달한다. 행복걷기를 실천하는 참 좋은 곳! 아래 웰카페.


    계룡산 국립공원 물통골 아래 웰카페. 사례자는 혈관노쇠 위험 본인이 도래.본인이 살아야 하는 관문 통과 중..어깨 결림 등으로 오래전의 아픔 처음. ​ 20하나 8. 하나 0월경부터 얼굴에 단순 포진 생성하고 지끈지끈 아픔. 고혈압 220까지 생성. 심한 두통 생성걷기체육중 심한 두통으로 걷지도 못하는 사례생성. 눈의 시력저하. 눈앞에 뭔가 번뜩이며 흐릿하다.질병과의 전쟁, 시작! 행복걷기, 우선 질병의 환자를 찾아라. 병원으로


    >


    대전시 수통골 빈계산 안과 검진 결과 이상 없다. 피부과에서는 단순포진. 대상포진 진단하면 신약을 복용하면 괜찮고, 안 먹으면 또 아프다. 진통제. 신경외과에서는 높은 혈압. 혈압약의 권장제원을 피로하고 높은 혈압으로 판단해 높은 혈압약은 먹지 않고 계단을 올라간다.등산, 행복걷기 등의 운동. 집섭취. 야채가 식생하는 개선. 식물 수액차 웰쇼 물을 섭취. 냉온탕 목욕으로 혈관 탄력 보강. ​ 2019.4.5.tv, 조선. 특집 다큐멘터리, 염증과 전쟁. 웰 카페 아래 촬영( 높은 혈압 극복 사례)현재 고혈압은 128.89. 정상화, 눈 통증, 정상.


    >


    건강한 내과 TV조선 촬영중.구아한 얼굴에 단순 포진 두통 통증은 가라 앉지 않는다. 근본적인 원인을 고혈압이 아니라 역시 다른 원인?​ 2019.5.3. 을지 대학 피부과 조직 검사 결과. 두통은 신경성 같다. 진단. 어깨. 목의 근육에 수분부족, 경직화, 독소누적으로 인한 통증의 원인과 자가진단!■그 셀프처방은? 수분 공급. 독소 배출 강화.​ 그 구체적 비결에. ​ 1. 스트레칭 운동.


    >


    >


    무리하지 않도록 수시로 하는 것이 중요. 사실 그동안 목구멍 운동은 등한시했던 게 사실. 소홀히 한 곳에 사고가 생성. 보건체조 운동을 소견해 주세요. ​ 2. 롯 카쿠성 파우이봉(가족을 위한 수지침 하나종)에서 휴은스에유도루궁의 근육을 수시로 자극. 마사지 한의원 침 병원 치료도 병행. ​ 3. 천연 산물, 수분의 저수지 역할을 해서 쵸은뇨은쵸무칭 천년 발효 마사지를 위 유도루궁의 근육에 원적외선 연구기와 함께 수시로 안마하고 영양소. 수분을 직접 보급.


    >


    웰 카페/피부 숍 직접 제조 free제공의 천년 발효 마사지(위), ​ 4. 식물의 수액 차 우에루쇼스 마시고 점적 차 천년 살고 싶다(n-미나토). 속편한, 속빈 천년 생존(환)을 섭취하고, 독소 배출. 수분섭취.활력.천연항생제로바이러스의퇴출에도움이된다.단순포진 피부병원 치료를 병행.


    >


    5. 냉방/ 온 목욕. 목 부위까지 깊고 냉온 교환수 마사지. 천년 생풀 뮤신 마사지 병행 ​ 6. 실내 자전거 타기.좀더빨리타올라와수승화강.즉얼굴에있는화기가아래로떨어지도록합니다. 행복걷기병행


    >


    20하나 9.4.5.tv, 조선. 염증과 전투 웰 카페 촬영 중.4.27.07:00. 방송 방안. ​ 7. 미세 먼지 없는 날은 ​ 골. 화산천 주변에 행복을 걷도록 더 열심히. 특히 목 둘레를 가볍게 체육.즉 보건 체조 목 360도 회전한다. 목 뒤틀림 등 스트레칭, 혈관. 근육의 탄력을 보강하다


    >


    >


    >


    >


    >


    2019.4.7. 우에루카페 2km상류, 계룡산 스톤 골. 하늘산 진달래 개과 개과 개과 개과 개과 개과 개과의 만개. 행복 걷기 중. ​ 8.16시각 단식(아침의 단식)점심 12시. 저녁 8시. 아침 안 먹고. 몸에 독소 배출을 위한 환경 조성. 새벽 4시-12시. 가벼운 운동 웰셔스 밥 찜질방 그러니까 속을 비우고. 몸을 흔들어 저분자 식물수액 웰쇼수로 구석에 처박힌 독소를 꺼내어 원적외선 찜질하여 땀구멍을 뚫어 독소를 배출시킬 것.이 세상에 만병통치약 치료법은 없네요. 또 하나의 행복이라도. 고통스럽든 영원한 것은 없어요. 그 병의 원인을 찾아 자신이 더 노력하면 치료할 수 없는 것은 아니겠지요. 또한그것도영원하진않지만오상에행복하고충실한삶을보내고도전하고스스로실천하겠습니다. 그 결과는 반드시 옵니다. 좋은 경과가 지났을 때, 글을 남길게요. 저희 웰카페 상품은 약이 아닌 즉시 시마싯은 요리에 합격한 것으로 고객에게 직접 전국 택배로 건강 배달이 가능합니다.


    전화:070-7450-8920.042-482-3048. ​ 그 효능은 좋은 재료의 성분이다. 작가의 진심 본인의 노력 체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8조에 의거해 홍보.


    더 늦기 전에 위를 눌러 보세요. 수분이 없어지면서 피부 각 근육도 줄어들어갑니다. 나쁘지는 않은데, 무엇을 먹느냐보다 독소 배출에 더 신경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 얼굴이 욱신욱신하다 두통이 가라앉지 않는다. 숙변.독소 0에 도전. ​ 20하나 9.5. 하나 6. 유명한 피부과 진찰. 정확한 진단명 없음. 장치를 요하는 "천년(쾌)살고싶다" 간헐적 단식 ​ 20하나 9.5.25. 피부과 진찰.면역력의 독소 누적. 피부에서 발산. 얼굴이라 그렇지. 별 문제는 없어. 그래도 장기화되면 좋지 않다. 장치를 요하다


    >


    2019.5.25. 웰 카페 장미. ​ 물 연구소 우에루카페에서.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