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년창업지원 하나억 받게 도와준 어린이센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2:38

    청년 창업 지원을 1억 받도록 도운 아이 센스 리그 인터넷 카페, 전속 모델은 무엇과 유행 개그맨 박명수!


    30대 젊은 자신이 터진 인터넷 카페를 운영하는 주인으로 창업을 준비하던 이웃들에 도움이 되는 창업 후기 전할께요!


    >


    저는 작년 이맘때쯤 회사를 그만두고 옛날이나 가장 요즘도 유행가가 좋은 PC방 창업을 하려고 청년창업 지원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일년 중에 겨울 방학은 pc방 창업에 있어서 가본 매출이 좋은 시기에 꼽히기 때문에 가을에 창업 정보를 모으기 시작했다, 계약, 점포의 선정 등의 과정을 거치면서 하나 하나우오루 말에 오픈을 홍보까지 마쳐야 할지 2월 초 여름 방학 특수를 누릴 수 있게 가장 최근 한가지 0월 창업을 준비 하는 적기라고 봅니다.


    >


    그 과정을 거친 덕분에 저는 겨울방학의 매출 특수부대가 딱 맞으면서 다음 봄, 여름까지 쭉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을 유지하며 장사를 잘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주변에서는 젊은이들이 장사 수완인 왜 이렇게 좋아하느냐고 칭찬을 하지만 사실 어린이 센스리그 PC방 본사 덕분에 최고 사양과 특허 출원된 책상, 공기청정 가능한 흡연실, 질 좋은 음식점 등을 차렸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


    게다가 어린이 센스리그 PC방은 보통 연예인도 아니고 최고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전속 모델이라 PC방 손님들에게 박명스피이제이로 통할 정도로 이름이 알려져 홍보가 잘 되고 있습니다.이런 연예인의 홍보는 어린이 센스리그가 PC방 업계에서 처음입니다.그러나 창업을 앞두고 자금 걱정이 있으신 분들에 계시텡데죠도 짧은 회사 생활 후 퇴근을 한지와 퇴직금도 작고 모아 둔 돈도 정말 없어 청년 창업 지원을 조사했었진 정부 지원, 청년 창업 지원과 은행 대출은 개인적으로 어렵고 2,3금융권은 이자만으로도 떨려서 조사하기조차 쟈싱 질 않앗슴니다.


    >


    이런 예비 점주들의 어려움을 도와의 아이 센스 리그의 pc방은 신한 국민 은행과 3년 연속 MOU을 맺고 있어 최대 하나 옥원까지도 청년 창업 지원 융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게다가 이런 은행과의 MOU도 누구와 나는 것이 아니다 텡데 아이 센스 리그, pc방은 가맹점의 연체율이 '0'이라 3년 연속 업무 협약을 계속하고 있어서 매출에 대한 확신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그 때문인지, 본사는 투자 원금을 하나 00%보장하는 창업하고 2년 후도 투자 원금이 회수되지 않으면 그 차액을 본사에서 현금으로 돌려주고 있었습니다.


    >


    저런 애기센스 리그 PC방, 청년 창업하기 좋습니다.저는 사업설명회에 참여해서 정보도 얻고 여기서만 받을 수 있는 특급 혜택도 많았습니다.


    >


    에 센스 리그의 pc방은 업계 최초로 재창업 보험까지 제공하며 목표 매출을 창업 후 6개월 이내에 도달하지 않으면, 본사에서 가게를 인수하고 새로운 가게를 맞고 준다는 줄거리 우로 사업 설명회 오늘 추가 혜택에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재창업보험은 예비창업주 입장에서 안정적인 창업을 보장해 준다는 생각이 강해 본사 매출 자신 없이는 절대 진행할 수 없는 혜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


    사업 설명회는 본사에서 행해져 설명회장 앞에는 별도의 접수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여기서 간단한 신상명세를 방명록에 쓰고 나쁘지 않으면 PC방 창업정보가 적힌 고급 팜플렛, A급 업소의 지상, 설문지, 장패드 등이 모두 이면지가방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사업 설명회에 하나칙 왔다고 논평했지만 앞서고 50~60명은 되는 많은 사람들이 나왔고, 아이 센스 리그의 pc방은 사업 설명회를 통해서 pc방 창업에 대한 정보와 본사의 매출 전략의 매출과 순수익까지 시원하게 전체 일러주옷슴니다.청년창업지원은 물론 다양한 창업혜택까지 설명받을 수 있었지만 알아본 다른 회사와는 차원이 다르고 규모가 다른 창업혜택에 본사의 자금력에도 믿음이 갔습니다.


    >


    저는 1:1창업상 그다 sound를 받으며 자금 설계와 특급 상권 매칭까지 받은 뒤당 1계약을 했 우묘요로시아 창업 혜택과 충의처럼 재창업 보험까지 치에은교쯔스프니다.특급 상권 매칭은 본사에서 사전에 좋은 상권을 알아보고 미리 계약한 후부터 주인과 매칭될 때까지 임대료를 지불했기 때문에 일찍 창업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아울러 매칭된 특급 상권은 올해 스토리까지 주인을 찾지 못하면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될 생각이었기에 웬지 성공보증수표를 받는 기분이었습니다.그리고 회원 계약 이하 아이 센스 리그, pc방 예비 주인 자격으로 국민 은행에서 1억원의 창업 대출을 받게 되어 걱정한 청년 창업 지원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


    >


    본사에서는 오픈 전 직원에게 직접 보내 운영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시행하였고, 전 좌석 PC 세팅과 관리 프로그램, 소모품 설치 등 유료 게임 설치까지 해결하여 정지를 편하게 하였습니다!


    >


    오픈하는 날 동료들도 온다고 해서 사람이 많아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오후부터 학생들이 무작정 몰려와 단체에 여자 손님까지 늘고 음식 주문도 많아져서 손님이 어린이 센스리그 PC방이라는 브랜드를 보고 이렇게까지 많이 오는 입으로 하고 싶어 감정적이었습니다.또한 본사에서는 전국 게이다데회 개최 및 SNS의 매출 상승, 마케팅 등을 공급하는 때문에 단골은 더욱 많아지고 제1최근 한달에 버는 돈은 5,000만원 이상인 순수익은 43%정도 자신 오프 라이다.


    >


    아이 센스 리그 pc방 창업 혜택은 실로 다양하고 어떤 업체와 비교해도 종류도 많고 자금도 절감되니까, 지금까지 후회는 없습니다!현재 12월 창업을 준비하는 분 많다고 텡데그에 맞춘 18개의 창업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하면 좋은 기회 다 잡으면 좋도록 슴니다.


    >


    사업 설명회는 창업 정보도 얻을 수 없는 타격 1계약을 진행하면 추가 혜택에서 재창업 보험과 함께 인터넷 카페의 손님에 트렌드 만점의 신규 인테리어 컨셉인 미드 나쁜 나이테이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도 받슴니다. 만약 12월 겨울 방학의 매출 특수를 누리고 싶지 않는 자금 걱정으로 미루고 있으면 청년 창업 지원부터 모든 문재를 풀어 주는 어린이 감각 야구 인터넷 카페에서 미타 sound에서 지원까지 전체 보기를 바랍니다!http://www.isenspc.co.kr/franchise/brief_list.php1544-586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