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러리K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9:03

    드디어 대한민국미술저작권진흥협회의 갤러리로 확장되었습니다.오픈 이벤트로 이성근 화백의 퍼포먼스와 오페라 공연.임잼멋진하루였어요.(주)KACPA의 브랜드 갤러리 K. 앞으로 많은 발전을 기대한다.​


    >


    이성근 화백님의 직설적으로 그려주신 퍼포먼스 작품! 대단하네요~ 많은 관중이 깜짝 놀랐어요. 참고로, 이렇게 대중들 앞에서 똑바로 그림을 그려주시는 화백님이 많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다음에도 퍼포먼스를 또 보길 기대할게요.​​


    >


    행사의 사회는 아나운서 한은지씨가 해주었습니다.역시 아나운서라서 진행이 정말 원활하네요.~뒤에 앉아계신 분들은 갤러리 K작가님들입니다~


    >


    한국미술저작권진흥협회 박재완 이사장님께서 행사를 축하해주신 교장선생님인것같네요. ᄏᄏ


    >


    >


    >


    정예기 멋진 오페라 공연이었어요.소프라노 신재운테너 김기성 바이올린 진마리아 바로 앞에서 들으니 감동이 정예기 다르네요~ 그럼 갤러리 K의 공간을 소개하자.~~​


    >


    >


    >


    >


    >


    >


    >


    >


    >


    >


    >


    >


    정말 많은 분이 행사에 참여하고 주신 참가 인원 200명 정도 예상했지만 250명 정도 오셔서 성공적으로 행사 완료^^​ ​


    >


    >


    이성근 화백의 퍼포먼스를 마치고 오페라 공연을 즐기기 전에 뷔페 음식과 다과도 공급하여 손님께서 더 만족해 주셨습니다.정말 멋진 하루였어요.~^^ #국한미술저작권진흥협회 #갤러리K #KACPA #이성근화백 #미술품유통 #아트텍 #미술품구입 #오페라공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