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쁘지않아하는 가수 폴킴 가을에 들으면 눈물이 나쁘지않아는 베스트7음악 모소음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23:27

    괜찮은 가수 폴킴 가을에 들으면 눈물이 본 잉눙 베스트 7·뮤직의 모 sound, 추천


    >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은 음악으로 찾아뵐게요! 가을도 쓸쓸하고 약간 슬픈 음악만 듣는 것 같아요! 이럴수록 더 밝은 음악을 들어야 하는데 그래도 가을이니까 가을답게 음악을 들어볼게요! 요즘 폴킴에 빠져서 폴킴음악만듣는데요! 폴킴은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탄생출신이래요! ~와인도88년생이죠. 동안이시네요~ 음악 실력도 좋아서! ~ 고막 남자친구=폴킴을 소개합니다.제가 좋아하는 음악만 모았어요.


    >


    제 생각에는 폴 킴 하면 발라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이 음악가가 아닌가 싶어요. 이 자리에 폴킴을 만든 음악 폴킴이라고 하면 모든 날 모든 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가수들도 커버도 하고 리메이크도 하는 곡으로 유명할 것 같아요.~하나 소절부터 간절히 노래하는 이 부분도 키포인트! 아이인과 모든 날, 모든 순간 다같이 하자는 연인!


    >


    폴킴의 최근 곡이에요! 2019년 10월 7개에 발매한 외로워서는 핫한 노래 하나죠~마치 나의 노래 같다고 생각하세요!~가을이라 그런지 옆구리가 사무칩니다!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가 너무 돋보이는 노래입니다.


    >


    앞으로 가을비가 올 것 같네요! 여름도 가을도 비가 내리는 시즌이 되면 소견이 본인이 자주 듣는 음악 '비'입니다.예전에 비하면 정지훈이 생각났지만, 음악에 비가 있는 건 윤하 우산도 좋잖아요! 지금은 비하면 폴킴이 소견이 가능해요! 저도 비오는 날에는 무조건 듣는 음악이니까요.그녀에게서 손을 놓아버린 남자의 후회 섞인 목소리와 가희가 잘 반영된 음악입니다!


    >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끝난 드라마인 호텔 델 과인의 OST 속의 하과인입니다! 호텔 델 과인 OST는 굉장히 유행했는데 그 중하과인지 폴킴의 안녕하세요!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폴킴의 가을, 가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고막 남자친구다운 목소리로 우리의 마소음을 울립니다! 특히 뮤직 제목도 안녕인데, 가사에도 '안녕, 요즘은 안녕'이라는 뮤직 가수가 오는데, 안녕이라는 단어가 이렇게 슬퍼요. 진짜 마지막 안녕 같은 얘기로 뮤직을 하니까 폴킴은 감미로운 게 아니라 과일처럼 느껴지는 뮤직입니다.​


    >


    앨범 자켓에서 보듯 초록색이에요! 초록색 하면 신호가 떠오르는데, 신호에 가사를 비유하면서 노래 부르기에 정말 감미롭네요.폴킴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구요!


    >


    조 썰매 타기에 폴킴하면 모든 날, 모든 순간 당신을 망그와잉 이 두가지가 가장 뛰어난 생각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 폴킴 하면 정말 이 뮤직인것 같아요! 진심으로 인정합니다! 대표곡이자 메가히트곡입니다 곡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나의 마음을 있는 그대로 보여줍니다.폴킴뮤직눙 그것 때문에 오늘처럼 제목과 가사가 1치하는 부분이 많지만 당신을 만과인 역시 많이 초과 사람 옵니다! 정말 폴킴을 알아가는 뮤직이라고 생각하겠지!


    >


    이미 음악 제목에서 연인이 헤어질 것을 예상한 것처럼 느껴지는 제목이에요! 헤어질 줄 알았대요.정말 슬픕니다.발라드의 폴 김이 이전 곡과는 다른 분위기의 빠르고 템포감 있는 리드미컬한 음악을 택했다는 사실에 놀랐어요.그리고 믿고 듣는 폴 김입니다!​ ​ ​ 나는 나쁘지 않고 베스트 7조사했는데 동우이하시 저요?나 개인적인 개인 취향이니 이해하세요.폴킴이 퓨처링한 음악 중에서 저는 민서와 함께 부른 것도 나쁘지 않아요.제목은 2cm이다!민서-2cm(feat. 폴 김)2cm는 정말로 사랑스러운 음악이다! 설렘폭발합니다!~ 가을에는 감기 조심하시고, 연아도 이쁘게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