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9세 빌리 아1리시, 그래미어워즈 4관왕…방탄소년단(BTS) 무대영상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3:01

    올해 그래미 어워드에서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은 신인 상에서 올해의 레코드상 음반 음악 상까지 4관왕을 기록, 그래미 상을 휩쓸었다.


    >


    제62회 그래미 어워드(62th Annual GRAMMY Awards)이 271낮 10시(한국 시간)오메리카 LA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다. 엘 리샤키스가 진행을 맡아 총 80여개 부문에 대해서 시상합니다. 앨리샤 키스는 오프닝에서 미국프로농구(NBA)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를 추모하며. 슬픈 소식을 전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역시 한 영웅을 잃었다며 그는 우리의 마소음 속에, 영혼 속에, 기도 속에 있을 것이라고 시작했습니다.이번의 주인공은 빌리 아 1리 시 인 올해의 음반상(Record of The Year), 음반상(Album of The Year), 음악상(Song of The Year), 신인상(Best New Artist) 등 주요 부문에서 트로피를 차지한다.


    그건 이 이야기로 돌풍이다. 빌리 아하나리시는 그래미 어워즈에서 아내 소리 후보로 지명돼 주요 상을 모두 휩쓸었던 것이다. 베스트 팝 보컬 앨범, 베스트 엔지니어드 앨범(비 클래식) 등에도 뽑혔다. 빌리 아하나리시는 첫 번째 그래미지만 TV에서만 봤는데도 너희는 영광이라며 많은 후보가 상을 받았어야 했는데 정말 정을 몰랐다. 너희에게 있어서 영광이고 감사하다는 말, 못한다고이야기하네요.


    이날 함께 무대에 오른 형 피니어스 오코넬을 향해서도 정말 고맙다. 친구 같은 존재라고 영광을 같이한다.


    >


    리조(Lizzo)의 활약도 돋보였다. 올해의 음반,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신인상 등 주요 부문 4개에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8개 부문에 노미네이션 되어 최다 노미네이션을 기록했습니다.리조는 팝 솔로 퍼포먼스, 베스트 트래디셔널 R&B 퍼포먼스, 베스트 앨번 컨チャ터리 앨범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그는 예상도 못했다. 여러분은 사랑을 창조하는 분들입니다.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음악을 만들고 자유를 주는 음악을 계속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계속 활동하고 영역을 넓히자고 말했습니다.​


    >


    특히 이날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국 가수로는 처음으로 무대에 올랐다. 작년은 표창자로 출석했다. 이번에는 퍼포머로 초대된 거


    방탄소년단은 빌리 레이 사이러스, 디프로, 릴 과인스 엑스, 메이슨 램지와 함께 올드 타운 로드 올스타즈(Old Town Road All-Stars) 무대를 장식한다.짧지만 강렬하다. 방탄소년단은 여유 있는 무대를 선보입니다 릴과인즈엑스와 함께 즐거운 라이브를 선사합니다. 객석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우수한 무대 매너도 자랑스럽다.릴 과인스 엑스가 서울을 찾은 듯한 무대 연출도 눈에 띈다. 도시의 야경과 한국어 LED 화면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후반에는 협업을 진행한 아티스트들이 와인과 무대를 즐긴다.


    >


    방탄소년단은 소속사를 통해 지난해 시상식에서 반드시 복귀하겠다고 했지만 현실이 될 줄은 몰랐다며 우리도 무대에 서고 싶다고 소견했다. 실현되어, 정 스토리가 기쁘다"라고 감상을 전했습니다.이어 "이 자리에 다시 오게 돼 영광이다. 2020년도의 출발이 좋겠다","'그래미'은 모든 아티스트들의 꿈이다. 그 꿈을 접했다는 것 자체가 감사하고 행복하다. 아미에게 감사하다"라고 스토리를 했습니다.


    한편 그래미 어워드는 미국음반예술과학아카데미(NARAS)가 주최하는 소음반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었다. 옛날 일 958년에 개시되었다. 영화 아카데미상에 비견하다 [BTS 소우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