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첸백시 티켓팅 성공 했어요!!+yes24성공후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6:27

    정말 오랜만에 좋은 소식과 함께 왔어요.제가 제 손으로 티켓팅에 성공했어요. 土그것도 토,일, 이틀 연속으로 성공했다고 합니다. ㅠㅠㅠㅠ 욕심을 다 버리고 입성만 하다는 소견에 바로 2층에 들어 뒷자리에서도 뭐든지 있는 지위이다 누른 것 이송쥬와 너무 되고 멩도우잇쥬루를 취했습니다 연속 입성이 어디냐(눈물)콘서트도 한번 가서, 거기에서도 암표로 4층 이욧고도우은입니다 이번 콘서트 때도 서울에 있다가 근황도 못하고 내려와야 했는데 이번에 운나쁘게 해주신 것 같아요. ᅲᅲᅲᅲ


    둘 다 16번째 줄 맨 댐입니다.찾아보니 카드 결제로 많은 트인ギョ다코를 하더라고요. 애초에 티켓 판매 소감을 말씀드리면 저는 PC방에서 핸드폰처럼 하고 있었어요.pc는 5분담에 입성했으나 계속 이송쥬와만 괜찮은 푸른 다 잡혔습니다···그담에 인터넷이 없어, 폰으로 15분 담에 들어 지고 폰만 계속되었습니다.이선좌 계속 나쁘진 않아.다 가서 그러고 19분에 결제 창까지 들어 삼성 카드로 예약이 끝났습니다!!락이 걸리지 않고 술술 결제했습니다.friend가 그전에 friend가 일요일 콘서트를 대리로 성공시켜줬다고 해서, 일단 토요일은 확보했으니 그냥 해보자는 마음으로 했는데, friend와는 한번도 같이 콘서트를 보러간적이 없어서, 이번에 운이 좋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만담하는 자리로 했는데, 이녀석?? 29분에 성공했어요....


    >


    너네들 사이에 당황해서 만다 sound 줄여서 얼굴은 잘 보이지 않지만 무대와 스토리 한마디 하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전부 sound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シェル동열작 즐기고 올게요!!


    >


    #yes24#첸 베크 씨 팬 미팅#백현#종대#민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