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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반인의 펠리세이드 시승기 2부 원격시동 자율주행 2열 3열 시트 폴딩 3.8 가솔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4:36

    일부에 이어 주행해 보았습니다. 아내의 소음에 키를 받고는 몰랐어요. 원격시동이라고만 듣고 즐겁게 키를 받고 나왔는데 시승하고 다시 되돌리려면 키를 너무 눌러야 하는지 몰랐어요. 그리고 잠금 버튼을 누르면 엔진이 자동으로 시동을 。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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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 다시 운전을 시작합니다. 전반적인 승차감은 좋아요. 싼타페와 비교해도 좌우로 치우침도 적어서요 아무래도 20인치 휠의 영향도 있을 것 같군요 그런데 20인치에도 불구하고 승차감이 좋다 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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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리세이드의 좌우의 미러도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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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스토리 커서 운전도 안정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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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발도 기존 싼타페와 비교해도 별 차이가 없습니다. 휘발유보다 더 빨리 얘기가 있는데 하나 00㎞이상에서는 가솔린이 순간 가속도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차로는 그렇게 험하게 운전하시는 분이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차가... 너무 안정감이 있어서 뒤에 타고 있는 VIP는 모를지도... 쿠쿠쿠


    출발했습니다. 2열에 앉아 있었습니다 벽돌로 만든 주차장이었지만, 승차감이 나쁘지 않고 별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


    한편, 반적인 도로에서의 승차감도 본인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오래된 도로의 도로 사정이 본인이기 때문에 좌우 롤링이 오면 승차감을 나눕니다만, 편하게 자주 본인행입니다. ​


    방지턱을 넘어 보았습니다만, 앞차와 달리 쾌적하고 부드럽게 넘어 빠르게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자율 주행도 해 보았지만 싼타페보다 차선을 더 잘 인식하는 것 같습니다. ​


    차의 내용물이 참 좋네요 ​ 추가로 2열 시트 폴 딘로 3열 시트 자동 폴디은도 동영상을 첨부하 슴니다. ​​


    사실 이외에도 2욜통풍시ー토, 확산형 루프 벤트, 엑티쥬 노이즈 컨트롤에 산타페의 기존의 안전 장치는 모두 들어가 있고... 페리세이드는 이전 싼타페보다 훨씬 더 진화한 자동차인 것은 분명하네요.


    다만, 차가 조금 커서 매일 운전하시는 분에게는 주차 압박이 좀 있을 것 같습니다. 나도 예전에 모하비 올 뉴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을 몰고 봤지만 차가 커서 땅의 갑작스러운 그이츄이에서 쥬챠나 출발할 때 속이 탑니다. 또한 시승차일 뿐일지도 모릅니다만, 문을 여는데 싼타페는 승용에 가깝지만 페리세이드는 텅 빈 소 sound입니다. 제가 좀 생트집을 잡네요(사실 2차 단점을 찾는데 이것 말고는 없는 것 같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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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차와 마지막으로 비교해 봤어요. 프론트는 진화한 산타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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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뒷모습은 아유, 싼타페는 승용에 가까운 디자인 부러진 셰이드는 대형 suv의 소견 ​ ​ 부러진 셰이드 하나부 시승기는 아래로^^https://m.blog.naver.com/하나 00하나 cho/22개 445985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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