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내가 뽑은 다섯작품)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1:06

    저는 넷플릭스 왓챠 다 써요영화는 확실히 왓처가 여러가지인데 넷플리스 드라마중에서 재미있는것이 많아서 양쪽다 포기할수가 없습니다.김하나는 제가 재밌게 본 넷플릭스미드를 추천드려요퍼스널한 제가 뽑은 걸작이에요.><​


    >


    김씨의 편의점은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보았을 유명한 작품이지만 캐면 신는 토론토를 배경으로 작은 편의점을 운영하는 korea) 파면 싱다잉 가족의 1상을 모두 sound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미디 시트콤인 것 ​ 현재 시즌 3까지 자신에게 오고 있어 한 회당 20분 정도라서 폰 바프할테 자신 좀 시간 날 때 보기 나쁘지 않아요 왁짜지껄한 웃음 Sound보다는 이웃 같은 친근감에 익숙하고, ww계속 보게 되었습니다.가볍고 멋진 가족코미디라고 의견해주셨으면 합니다!


    >


    Netflix추천 드라마, 2편은 "똥 거북"입니다.이건 내가 진짜! 재미있게 본 영국 드라마로 과인답지 않은 열매를 찾아 떠나는 소녀와 소녀를 따라 과인서는 사이코패스 소년의 줄거리입니다.​ 현재 시즌 2까지 나 온 상태인데 저는 시즌 만 봤어요 시즌 1은 8부작으로 가끔도 길지 않고 하루 이틀에 다 본 것 같아요 자신을 사이코 패스와 소견하 남쥬과 보통이 아니다 성격의 여주가, 여행에 나가서 경험하는 성장 스토리인데, 매번 엔딩과 부산 금까지 너의 감정에 사로잡혀서 푹 빠졌어요!아직 최종회의 마지막 장면이 기억에 남는 내 마음의 걸작입니다.이 작품은 가끔 다른 면과 따로 글을 쓰고 싶어요. (눈물)~똥세상따위 다 본 후 여운을 소중히 하고 싶어서, 잠시동안, 일부러 다른 드라마를 안본적도 있어요.이 11월에 마른 시즌 2이 과인. 온 걸로 알고 있지만 알뜰하게 보고 싶고 아직 앙브와쯔. 조만간 봐야 될 것 같아요. ><웃음>


    >


    이 작품은 많은 분들이 한 작품으로 선정하는 작품입니다.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브레이킹 배드는 폐암에 걸린 화학 선생이 가족에게 큰 돈을 남기기 위해 마약을 제조하는 이야기입니다.​회당 50분 정도로 시즌 5까지 나온 상태여서 부지런히 받아야 합니다.​ 시즌 1에서 잘 보거나 우수리 버린 개인적으로는 달음에에서 점점 더 재미 있는 것 같아요 소심하며 도덕적인 화학 교사가 마약을 만들면서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재미 있는 작품입니다.​​


    >


    빨간머리 앤 제가 가장 최근에 빠진 작품이에요.캐과인더프린스에드워드섬에살고있는고아앤셜리의이스토리를그린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즌 2까지 나 온 상태인데 이틀 만에!!한개 달 3일에 마지막 시즌 3이 공개될 예정입니다빨간머리 앤은 시즌 하나하나 꽃에서 댁이 즐겁게 본 작품이지만 스토리가 많고 상상력이 풍부한 앤에게 푹 빠졌어요.캐릭터들이 모두 매력있고 배우들이 캐릭터에 떡떡이 잘어울리고 몰입도 최강! 그리고 배경 자체가 이쁘고 대사도 이쁘고..계속 씹고 싶은 넷플릭스 드라마였어요! 추천!!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의 마지막 작품은 기묘한 스토리! 이 작품도 제가 정말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인디얼린 아이본인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에서 한 소년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가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소녀와 마을에서 목격되는 초자연적 현상을 풀어봤는지는 줄거리입니다.​ 시즌 3까지 자신 오고 있는데, 시즌이 거듭될수록 배우들이 성장한 모습을 보는 것도 꿀 잼에서 판타지+스릴러적인 스토리가 그와은심로운 작품입니다 할 만해아이들이 괴물을 쏘는 스토리가 아닐까?! 라고 하기엔 어린 아이들의 연기력이 당신 너무 훌륭하고 매력이 대단해요! 또 스토리의 전개도 계속 볼 수 있는 힘이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아직 보지 않았다면 전주행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 당 1은 여기까지!~~~다음에 2편을 가지고 올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