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스킹 투어를 통해서 전국의 팬과 소통하는 가수 케이시 가수 섭외 문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2:36

    안녕하세요 YM의 쵸은스타이다. 케이시가 지난 7월 271에서 9월 221까지 5주 동안 전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보스 킨 투어를 통해서 소음 색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좋은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


    오항시 제가 소개하고 싶은 가수는 첫 995년생이며 본명은 김 서연이다.20최초 5년 싱글 앨범인 침대 위에서]을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사랑을 받는 가수 케이시를 소개하고 드릴게요~


    >


    케이시는[Mnet온 뿌리티 랩 스타 3]에 출연하게 되면서 이름을 알렸으며 당시 랩을 잘 배워서 본 적이 없는 유튜브를 통해서 국내외의 래퍼들을 보고모방할 정도로 랩을 드렸다고 합니다.


    >


    케이시는 직접 부딪히고 보자는 마음으로[Mnet온 뿌리티 랩 스타 3]에 출연했으며 방송도 처음이어서 다른 래퍼들의 랩 실력에 주눅이 들었지만,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며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


    케이시는 랩 실력, 노래 실력을 대중에게 인정을 받기 시작했고 드라마-비옥한 멜로,-시쿠 샤를자 3,-잎, 마이 웨이,-하백의 신부 와서 웹툰- 연 놈 등 다방면의 OST작업에 참여하고 대중들에게 말을 가르치기 시작했어요.


    >


    케이시가 가수로 활동하면서 발표한 곡으로 사랑을 받고 싶어서 - 꿈꿨던 날 - 별똥별, - 침대 위에서 - 잊지 말고 - 사진첩 - 이 노래를 들어요, - 비야와라, - 굿모닝, - 츠후진포, - Dream 등이 있고 음색 여신이라는 스토리가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보이스들을 가지고 있어요


    가수 케이시.행사 섭외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공연 기획의 중심인 Y Mentertainmen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친절하게 여러가지 떠들어서 드릴께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