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방화장품 '발효의 꿈'으로 촉촉함 유지하기/ 건조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4:13

    거의 반년 정도? 사실 언제부터인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아마 봄부터 일거야.. 봄부터 내 사진은 거의 볼 수 없다. 겨울부터인가?? 아무튼 본인의 건조증은 본인을 힘들게 했다. 간지럽고, 바삭하고, 각질이며, 피부 속과 겉이 매우 산뜻한 것이 건조하다. 그래서 화장도 못했고·화장품도 아무것도 본인 쓸 수 없었다. 1반 화장품을 바르면 너무 너무 나는 통렬함과 통증이 나타났다. 그래서 신생아용 스딩젤, 크림으로 버텼다. 와와아아아아아아아앙


    본인의 before 사진 등....


    >


    >


    정이말 사진에서 건조한 상태를 다소 리어할 수 없네 사진으로 보여지는 것보다도 매우 심각한 상태였다. 지금까지 피부 개선을 위해 많은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그 제품을 블로그에 소개했는데 그때마다 쓰던 비포 사진이었던 단골 사진!! 이때 사진이 이것밖에 없대그러나 이 사진들도 상태가 가장 심각한 경우는 아니다. 스테로이드 성분의 약을 실제 해도, 1개 1개 정도는 딱 맞는 나쁘지 않았지만 또한 건조감에서 많이 수분 취하게 하길래 물을 많이 마셔도 큰 효과는 없었다. 상태가 심각할때는 한시간에 한번씩 수딩젤과 크림을 발라줘야 했어요. 그럼 20분 정도 좀 괜찮아, 다시 건조해서요!!!그러나 지금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그동안 못했던 화장도 다시 했어요. (웃음)(화장을 너무 오랫동안 안 하고 화장품이 1개도 없어서 새로 구입했습니다. (※) 물론!! 언제 다시 건조증이 재발할지 몰라서 항상 긴장뽝!! 하고 있는 상태였다또 본인을 떠나지 않도록, 계속 고군분투할 생각이었다. wwafter 사진


    >


    세안하고 보습크림까지 바른 상태


    >


    김 1외출하면서 화장도 했습니다. 후후 화장을 다시 시작한지 2주 정도 됐다. 매 1 하지 않지만 외출할 때는 꼭 할 계획입니다. 최근에 화장한 틱틱 보이려고 레드립으로 ᄏᄏ


    ​​


    *제일 먼저 한 일!! 기존에 쓰던 화장품을 버리는 것이ᅮ 아쉬웠다.하지만 피부가 뜨거워서 칠할 수 없으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어. 심할 때는 스테로이드 연고를 바른다. 좀 바르고 끝이 아니라 건조한 증상이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하루 2번씩 꾸준히 바르고 주었다. 부드러운 성분의 화장품으로의 환장, 수딩젤 이외의 화장품은 천연화장품, 한방화장품으로 완전 고보습라인!! * 일반 클렌징폼 사용금지 신생아용 워시로 세수하기 ᄒᄒ 화장이 ᄑ 약간 안되서 이마저도 약간 되지 않았습니다. 수세식 화장을 고치면서 사용하는 클렌징 제품은 폼이 아닌 클렌징 워터를 이용합니다. 유수분을 잡아 주이미 울클렌징 워터!(저번에 자리하는 것)​ ​<제가 하는 기초 화장 절차>​ 스킨->-보습 로션->수딩 젤->led가면->타루 백(1주일에 1,2회)->수딩 젤->-보습 크림->코코넛 오일 ​(보디의 경우 수딩 젤과 세타 피임 약 수분 크림을 바른 후, 코코넛 오일로 가꾸어 줍니다.화장품(화장품)은 보통 적당량을 바르라고 하지만, 자신은 매우 듬뿍 발라준다. 왜냐하면 나는 건조증이 있어서.. 고보습라인에서 쓱 발라준 후 코코넛 오일을 잊지 않고 사용합니다. 유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준다. 그러나, 고보습 라인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오일을 바르면 건조해 버리는 일이 있다. 그리고 고보습 라인을 듬뿍!! ​


    ​​


    발효의 꿈 "에멀전"을 선택한 이유는 내가 강조해 온 부드러운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었다. 한방화장품이고, 고보습!! ​


    >


    사실 한방화장품에 별로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고보습 라인을 찾다가 발견한 발효 꿈!


    발효!!라는 단어가 대부분 끌렸다. 왠지 피부에 좋은 것 같은 느낌 ᄒᄒ 지금까지 내가 써온 화장품에 비해 비싸고 너덜너덜합니다. (웃음) 한방화장품은 대체적으로 비쌌어. 화장품 원료 때문이겠구나! 그래도 다시 건조상태로 돌아가지 않으려면 투자해야 합니다! ​​


    ​​


    >


    다양한 식물 추출물과 한방 성분으로 유수분을 재공하기도 하지만 자생력을 높여주는 한방 화장품이었다. 유해화학 원료가 쓰이지 않아 해로운 문제가 생기는 성분은 모두 제외한 "착한 화장품"이었다. 천연오일의 사용원가가 더 들어가도 윤기가 자신감 있고 보습효과가 뛰어난 천연 에센셜오일을 사용한 한방화장품이었다.​


    세라마이드 사용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세라마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분 증발을 막고 수분과 결합하여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복원한다. 천연 연화제 쉐어버터 사용 보습력과 피부에 탄력을 주고 상처를 재생하는 효능이 있는 쉐어버터! 발효시킨 한방 원료 사용 화장품의 단가를 높이는 것이기도 하지만, 우리 피부에는 너희들의 무과자도 좋은 한방 재료였다.


    ​​


    >


    130 g용량.적지 않은 편이었다. ^^ ​​​


    >


    용기는 병으로 되어 있고 약간 무게가 나간다. 아~~치 진한 갈색병! 한방화장품의 느낌으로 자신은 스타하나이다. ^^​


    >


    뚜껑을 열면, 말이 나오지 않도록 마개 포장이 다시 한 번! ​


    >


    마지막 마개까지 뽁뽁이!! 열어주면 화장품이 보인다. 발효의 꿈 에멀젼 질감은 얇은 편이었다. 콸콸 흐르다. 펌프 타입이 아니므로 사용시 주의할 필요가 있다. 물처럼 흐르는 정도는 아니야 ᄏᄏ


    향기는 역시 본인의 한방약재 냄새, 몸에 좋은 한방 향이 은은하게 풍긴다. 질감이 얇아서 거소에 따라서는 보습이 되는 줄 알았다. 하지만 바르면서 감정적인 쿨링감이 있었다. 한방화장품은 평범하게 이렇지 않은데.. 발음성도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이 최고였다. 그래서 쉽게 날아가지 않는 느낌이 있다. 아직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지만 이럴 때 계속 관리를 해야 쉽게 본인을 빼놓을 수 있다. 화학성분이 가급적 적게 들어가 해로운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선한 성분의 화장품으로 관리를 해줘야 할 것이다.


    제발 이상태가 계속 유지되기를.. http://www.balhyodream.com/


    #한방화장품 #발효꿈 #건조증 추천화장품 #착지성분화장품 #화장품 추천 #건조에 좋은화장품 #고보습로션 #목치피부만들기 #악건성피부화장품 #저자극화장품 #보습력좋은화장품 #천연오일성분 #기초화장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