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차 사이버보안 우려와 주요국의 준비도 지수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5:31

    아메 리카 의회 조사국은 자율 주행 자동차 도입의 도전과 발전 방향을 발표('하나 9. 하나 0) 했다. 아메 리카 교통부(DOT)과 도로 교통 안전청은 '하나 6년부터 자율 주행 차 정책을 발표했지만 프지 없어 아직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및 시험 관련 입법은 의회에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하나 8년 우보이 운영하는 자율 성주 이상 차로 아리쵸 나쁘지 않아에서 보행자가 사망하는, 테슬라 운전자 3명이 사망하는 문제가 발발한 바 있다. '하나 7년 9월 아메 리카 상원의 자율 주행 법안(START Act)발표, 다음 관련 법안이 제정되지 않았던 시점이다. 자율주행차의 발전은 사이버 보안과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대한 우려를 동반하고 있다. 차내 컴퓨터가 수집하는 데이터 보안, 내장 시스템 보호와 해커로부터 자율주행차를 보호하는 하나는 연방과 주행 정부, 자동차 회사, 서비스 제공업체의 우려 사항이다.


    >


    자율주행차 발전에 기여하는 요인으로 혁신, 차량인프라, 인력교육, 정부규제, 소비자수렴도를 제시하고 이들 항목에 대한 정부의 준비수준을 평가했다. 순위별로는 네덜란드, 싱가포르, 노르웨이, 미국, 스웨덴이 상위 Top 5을 차지했으며 주요 자동차 생산 정부를 보면, 아메 리카 차 풍란에 독 1, 저팬, 케나프지앙아다 한국 반도의 순으로 나쁘지 않게 됐다.


    >


    (〃)혁신 한국 내 자동차 제조 업체와 기술 개발자 간의 자동화 기술 협력, 차량 공유 서비스, 자율 주행 자동차 특허의 발행(2)차량 인프라:new의 종류의 인프라 지원 및 보수 시스템(예:충전소 설치)(3)인재 교육:대시 보드, 좌석 배치 등 차량 기능의 재설계에 있어서 전문 인력의 기술이 요구(4)국가 법안과 규제:완전 자율 주행 차에는 운전대, 브레이크 페달과 같은 뭔가 장치가 불필요하고, 자율 주행 차 괜찮은 영구적인 변화는 불가피하다(5)소비자 수용도:도로에 자율 주행 차가 늘고, 스마트 폰 앱을 이용한 차량 이용이 널리 이용되면 시장에서 자율 주행 차의 수습이 실현될 전망[참고 자료]미국, 자율 주행 차 도입의 도전 과제 발표, S&T GPS, 20첫 9. 쵸쯔쵸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