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즐겁게 크로키그리는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4:03

    조세 어번 스케치라고 하는, 여행하면서 하는 크로키가 트랜드가 되고 있습니다.역시 현장에서 바로 그리기 때문에 재미도 있고 현장감도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여행하면서 즐겁게 크로키를 그리는 방법에 대해, 사례 중 크로키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즐겁게 영상을 구성해봤습니다지하철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 분들이 많고, 포즈가 비슷합니다.


    >


    뭔가에 기대어 스마트폰을 하고있어 여자분이셨지만 얼굴을 그리려고 했지만 내리시는 염원에 못그렸어요.조금 유감이지만, 이것도 여행 스케치를 통한 현장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주무시는 쪽을 그렸습니다만, 조금씩 움직이고 계시기 때문에 조금 전에 철봉을 놓쳤습니다.그래도 이런 부분이 즐겁게 크로키를 그리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실패해도 상관없습니다. 현장감을 느끼고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


    다행히 게임니다에 빠져 있어 얼굴 그리기가 조금 쉬웠다.이렇게 좀 가만히 있어주면 고맙겠지만 현장에서 그럴 수 있고 이런 부분도 즐겁게 크로키를 그리는 거죠.후후후.


    >


    크게 동향만 그려봤어요. 최대한 단순한 선에서 동세가 포현되어야 하는 크로키의 특성상 이렇게 간단하게 그리는 연습과 현장체험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


    칭구과의 내용하는 학생을 그려보았습니다.보기 힘든 모습이네요. 다들 스마트폰에 바쁜데.10대에 순수한 모습을 표현하고 싶었던 쿠로키이다.


    >


    동세와 옷 주름을 중앙에 둔 즐겁게 크로키를 그리는 것이다.동세와 옷 주름을 동시에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잘 표현하면 누드 크로키보다 더 동세 생각이 잘 나와요.


    >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크로키입니다.흐흐, 연출을 방안하지 않았는데 자연스럽게 연출되었어요.그런 것이 바로 즐겁게 크로키를 그리는 법인의 현장감입니다.그런 현장감이 느껴지는 크로키를 그리는 know-how가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댓글 또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